본문 바로가기
수비글/구매리뷰

스타벅스 머그잔 해외직구로 구매한 스벅 머그컵

by 수비글 2022. 1. 28. 11:39
728x90

스타벅스 머그잔 해외직구로 구매한 스벅 머그컵

 


요즘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한 차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집에 마땅한 머그잔이 없어 늘 생각만하고 있던 스타벅스 머그잔을 큰맘먹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평범한 머그잔을 구매하려다 눈에 띈 빈티지한 걸 찾고 바로 충동구매 해봤어요

 


이렇게 모아두고보니 조금 무서워보이는 건 제 기분탓인가요? 무려 3주나 넘게 기다려서 받은거라 조금 해탈해있는 상태였습니다. 곧 명절이라 그렇겠지 물량이 많은 탓이라 이해했지만 역시 제 성격엔 해외직구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보니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잘 기다린 제 자신을 칭찬해줬습니다 ㅋㅋㅋㅋ 커플 세트(블랙+화이트) 1개와 화이트 2개를 구매했는데 용량은 각 414ml로 딱 좋은 용량인 것 같아요

화이트색상이 마음에 들어 전부 화이트로 주문할까했지만 블랙색상도 궁금하고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싶어 구매했는데 구매하길 잘한 것 같네요

 

스벅 머그컵 화이트


스타벅스 머그컵 화이트 색상이 확실히 깔끔하고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머그컵 하단 부분도 인어비늘 모양으로 포인트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무난할 수 있었던 디자인을 잘 살려낸 것 같습니다. 하단 색감은 단색이 아니라 특이하고 약간 빈티지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스벅 머그컵 블랙


블랙색상이 생각보다 더 고급져보여 깜짝 놀랬는데 하단 부분이 화이트색상보다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화이트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플세트 2개로 주문할 껄 후회도 살짝 했어요 ㅋㅋㅋㅋ

 


후기를 보니 로고가 삐뚤어서 교환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다행히 제껀 4개 다 정중앙에 잘 부착되어 왔네요. 3주를 기다려서 받은 직구인데 교환까지 했다면... 생각만 해도 눈 앞이 캄캄합니다.

 


다른 각도로 찍어본 머그잔 샷, 단점이라곤 조금 무거운 것과 조금씩 하자가 있습니다. 화이트 머그잔 2개에 각 찍힘과 얼룩같은 미세한 하자가 있지만 교환하자니 번거롭고 어차피 제가 사용할거라 상관없을 것 같네요

그래도 기분 좋은 스벅 머그잔 직구를 나름 성공한 것 같아 앞으로 잘 애용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