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Tip

티스토리 줌 zum 사이트 등록하기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by 수비글 2022. 1. 24. 12:41
728x90

티스토리 줌 zum 사이트 등록하기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이전 포스팅에서 다음 사이트 등록을 진행했었는데 오늘은 줌 zum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들마다 검색등록을 각기 진행해주어야 검색량이 늘어나게 되고 그중 오늘 줌 zum 등록 방법이 가장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줌 zum 사이트 검색 등록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줌 검색등록을 검색해서 접속합니다. 검색으로 접속하셔도 되고 달아놓은 링크를 따라 접속하셔도 됩니다. zum 홈페이지를 꼭 방문하지 않고도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zum 고객센터에 들어왔다면 본격적인 사이트 검색등록을 위해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먼저 입력하고 차례대로 본인의 블로그 주소, 블로그 제목, 블로그 소개, 등록사유까지 입력해줍니다. 등록사유의 경우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체크해주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끝이 납니다.

 

 

 

전송이 완료되었다는 안내창이 뜨게 되며 이렇게 zum 검색등록이 쉽게 끝이 나는데 처리결과는 보통 하루나 이틀 정도 걸리게 되며 등록한 이메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zum 사이트 검색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zum의 경우 네이버나 구글보다 유입은 적지만 그래도 사이트 등록을 해두면 검색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검색 노출 사이트 등록 TIP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을 위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을 위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 등록하기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장 첫 걸음인 네이버 검색 노출을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한 사이트

aryy.tistory.com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제출과 사이트맵 제출하는 방법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제출과 사이트맵 제출하는 방법 이전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한 RSS 제출하는 방법과 사이트맵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aryy.tistory.com

 

 

티스토리 다음 검색 노출을 위한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티스토리 다음 검색 노출을 위한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더욱 다방면으로 유입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웹마스터

ary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