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지/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검은 떼까마귀 요새의 '일리산나의 일기' 업적

by 수비글 2021. 5. 5. 18:42
728x90

검은 떼까마귀 요새의 '일리산나의 일기' 업적

 

 

 

영예의 군단 영웅 업적을 진행하던 와중에

'일리산나의 일기' 업적 때문에 애를 먹었습니다

 

일기는 한 번에 한 쪽씩만 나오기 때문에 중복된다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리셋하시길 바랍니다

 

신화 난이도가 아닌 일반 난이도에서도 진행이 가능하므로

다들 뺑뺑이 지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하필 마지막 '급히 갈겨쓴 책장 한 쪽'이 가장 늦게 나와서

진짜 너무너무 힘들게 뺑뺑이 돌았던 것 같아요

 

사제캐릭으로 마음의 눈 스킬을 쓰면 편하다고들 하시던데

저는 사제캐릭이 없어서 드루로 한땀한땀 진행했습니다

대략 50바퀴정도 돌았던 것 같은데 막넴을 처음봤네요 ㅋㅋㅋ

 


찢어진 책장 한 쪽

1넴 처치하고 들어가는 방 오른쪽 테이블에 있습니다


 


가장자리가 닳은 책장 한 쪽

2넴 가기 전 중간보스를 기준으로 왼쪽에 있는 책장 밑에 있습니다


 


모서리가 접힌 책장 한 쪽

2넴 가기 전 중간보스를 처치하면 열리는 문 기준으로 오른쪽 테이블에 있습니다


 

 


그을린 책장 한 쪽

2넴 처치하고 돌 피하는 계단을 올라가면

고룡혓바닥청소부가 있는 테이블에 있습니다


 


잉크가 여기저기 튄 책장 한 쪽

4넴 가는 길에 위치한 방 테이블에 있습니다


 


급히 갈겨쓴 책장 한 쪽

막넴을 처치하고 맞은편에 위치한 방 테이블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